우리 아이들이 성장하게 하소서...
신도림 에듀플렉스 채석 원장의 기도

이번 시험기간에 아직은 어린 우리 아이들이 놀고 싶고 쉬고 싶은 유혹을 이겨내려 애쓰는 모습을 보았습니다. 무난히 잘 겪어내는 아이들도 있었지만, 힘겹게 어렵게 애쓰는 아이들도 있었습니다. 한편으로는 대견하고, 다른 한편으로는 안타깝기도 했습니다.

하지만, 그 결과와는 무관하게 모두들 이 모든 과정을 너무나 열심히 겪어냈습니다. 이 사랑스런 아이들의 노력을 예쁘게 받으셔서 이들 모두 성취감을 맛볼 수 있게 하소서.

에듀플렉스신도림원장의기도

이 어린 발걸음 하나하나에 의미가 새겨져 그 앞길에 행복이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. 노력의 의미를 깨닫고 인생의 긴 여정에 한 걸음의 진전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. 인생에 있어서 나의 발전이라는 의미 뿐만 아니라 더불어 사는 세상의 의미를 깨달았으면 좋겠습니다. 노력하면 못 이룰 것이 없다는 것, 성과는 내 마음이 결정한다는 중요한 사실들도 알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 내 인생의 소중함, 내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고 깨달았으면 좋겠습니다.

어떤 것들이 스스로에게 정말 중요한 것인지를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. 정말 그들의 인생을 걱정하고 고민해 주는 우리의 진심을 알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 마음을 열고 받아 들이는 것이 얼마나 빨리 발전할 수 있는 길인지 알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

에듀플렉스신도림원장의기도1

그들의 앞에 놓여있는 시간이 인생에 있어서 얼마나 가치 있고 소중한 시간인지 깨달았으면 좋겠습니다. 쾌락의 의미와 진정한 가치가 무엇인지 구분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. 발전과 성취의 기쁨을 알게 되고 스스로 자신의 인생을 개선하고 발전시켜 나갈 수 있는 지혜가 생겼으면 좋겠습니다.

마음을 담아, 열린 마음으로, 알아가는 즐거움을 느끼며 공부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. 잘못된 방법을 고집하지 않고 좀더 나은 방법을 시도해 보고 보다 나은 방법을 찾아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. 도전을 두려워하지 말고 용기 있게 한 발 한 발 내딛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. 긴장되는 상황에서도 늘 담대히 실력을 발휘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. 그 마음에 자괴감과 좌절감을 없애고 스스로가 얼마나 소중하고 가치 있는 사람인지 깨달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.

현실에 안주하지 않고, 현실의 쾌락을 가벼이 여길 수 있는 지혜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. 하루 앞을 내다볼 수 있고, 밝은 미래를 꿈꿀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. 끌려가는 인생이 아닌 만들어가는 인생을 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. 달콤한 유혹에도 빠지지 않고 우직하게, 묵묵하게 자신의 길을 걸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. 누구도 속이지 않고, 늘 자신과 타인에 대해 당당하고 떳떳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.

에듀플렉스신도림원장의기도2

그 무엇보다도...
오늘 하루를 충실히
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.

하루하루의 충실한 삶이
그들의 모든 것을
풍요롭게 했으면 좋겠습니다.

하루하루, 올바른 모습으로,
성큼성큼 발전의 한 걸음을
내딛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.

하루하루가 쌓여
체감할 수 있는 성취감을

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.

그렇게...
우리 아이들이
성장하게 하소서...

#에듀플렉스신도림원장 #에듀플렉스교육철학 #에듀플렉스가치 #에듀플렉스미션 #에듀플렉스신도림 #자기주도학습 #신도림학원 #구로학원 #신도림동학원 #구로구학원 #진짜공부비법 #채석

에듀플렉스 신도림점
모바일에서는 바로 연결됩니다. 02-2632-5537
서울시 구로구 경인로 643 동아2차 상가 205동 206호
소식받기를 누르시면 유익한 정보를 드립니다!
http://story.eduplex-sdr.kr